한국 방문 중… 방문 끝

한국 방문 중입니다. 실은 지난달 25일에 왔었지만, 여러가지 일로 교회 행사와 연이어진 가족일, 그리고 미국에서 오신 손님의 특별 강연을 돕느라 지난 한 열흘이 후다닥 가버렸습니다. 이어서 다시 제 고향에도 잠시 방문할 생각입니다.

한달여의 한국 방문을 마치고, 6월 28일자로 미국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바쁜 일정이었는데 여러가지 생각을 많이하게 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그 생각들을 차근하게 풀어봐야겠다는 다짐도 하게 됐구요. 여하튼, 돌아오자 마자 시차적응할 겨를 없이, 다시 시애틀에서 열리는 “미국성공회 아시아 사목회의”(Episcopal Asiamerica Ministries Council)에 참가하기 위해 12시간을 달려가야 합니다. 다행히 LA에 올라오신 김동진 신부님 가족과 함께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면서 갈 수 있기에 무료함이 덜하겠군요.

2 Responses to “한국 방문 중… 방문 끝”

  1. 루시안 Says:

    주낙현 신부님

    한달쯤 전에 성공회 감사 성찬례 1형식과 2형식에 대해 질문드렸던 루시안 입니다. 불쑥 던진 저의 질문에 상세한 답변과 귀한 의견 개진해 주신 것 늦었지만 감사드립니다. 새로 교회학교 담당 전도사로 섬기게 되어서 몸과 마음이 바쁜 핑계로 이렇게 늦게서야 사례드립니다.
    신부님 한국 방문 중이시라니, 지인들과 좋은 만남들 많이 가지시길 빌며, 이제 새로 시작되는 예전학 박사과정 순조로우시길 소망합니다.

    [Reply]

  2. fr. joo Says:

    루시안님// 좋은 질문 덕분에 제 공부가 많이 됐습니다. 어린이들과 하는 새로운 사목 활동 속에 늘 해맑음이 넘쳐나기를 기원합니다.

    [Reply]

Leave a Reply